해외 여행/싱가포르 / / 2022. 12. 13. 16:47

싱가포르 맛집 후기 4탄 ( 비보 시티 , 잠잠 ZAMZAM 무르타 )

 

싱가포르 맛집 후기 마지막 4탄입니다. 마지막까지 달려보겠습니다.

 


 

1. 비보 시티 


싱가포르 시내에서 센토사섬으로 가기 위해선 '비보 시티'라는 쇼핑몰을 가야 합니다. 비보 시티는 2006년 12월에 문을 열었고 상점은 물론 푸드코트, 고급 레스토랑, 극장 등이 모여 있는 복합 쇼핑몰입니다.

 

비보 시티 비보 시티

비보 시티 3층에 위치한 푸드 리퍼블릭입니다. 여러 나라의 음식들이 모여있고 가성비가 좋은 곳입니다. 그리고 토스트박스 같은 체인점도 있어서 디저트도 먹을 수 있습니다.

 

비보 시티비보 시티

저희가 비보 시티 푸드리퍼블릭에서 먹은 음식 중에는 이게 젤 맛있었습니다. 입구에서 조금만 들어가시면 중앙에 위치 한 'Indonesian BBQ'라고 있습니다. 메뉴 이름이 생각이 안 나는데.. 메뉴판에 사진으로 딱 이렇게 생긴 음식이 있어요. 

 

치킨이 간장베이스에 달달하면서 후추 맛이 나고 약간의 향신료 맛이 나는데 아이들까지 먹기에 괜찮았습니다. 최근에 나온 교X치킨에서 블X시크X 치킨의 저급 버전인 맛이었습니다.

 

비보 시티

비보 시티에는 3층 푸드 리퍼블릭뿐만 아니라 각 층마다 유명한 식당 체인점들이 있습니다. 

2층에는 외국에서만 운영되고 있는 백종원님의 비빔밥 체인점 'Paik's BIBIM' 이 있습니다. 음식이 짜다는 후기도 있지만 대체로 맛있다고 합니다. 저희는 못 가봐서 아쉬웠어요.

 

 

꿀팁

센토나 섬과 비보시티를 이어주는 모노레일이 12월 말까지 공짜입니다.

센토나 섬안에서 음식점을 찾기 어려우시면 12월 말까지는 비보 시티로 나와 밥을 먹고 구경하시다가 섬으로 들어가시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 비보 시티 바로가기 >

 

 

주소 : 1 HarbourFront Walk, 싱가포르 098585

 

 

2. 잠잠 ( ZAM ZAM )


말레이시아 및 인도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로컬 식당입니다. 관광객보다는 현지인들이 많이 찾고 가성비도 좋은 식당입니다. 아랍 스트리트 술탄 모스크 근처에 있어서 아랍권 여행하시다가 밥 먹으러 오시기 용이합니다.

 

잠잠 zamzam

도착하시면 입구에서 한국말로 영업을 합니다. 현지인들이 많이 오지만 한국인들에게도 어느 정도 인기가 있는 듯하더라고요. 구경을 하시려면 1층이 좋지만 더워요. 2층은 그나마 에어컨이 틀어져 있는데 시원한 정도는 아니지만 덥지 않게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잠잠 zamzam잠잠 zamzam

싱가포르 물가를 생각하면 양에 비해 가격이 정말 저렴했습니다. 저희는 무르타박 S (소고기, 치킨), 나시 고랭을 주문했습니다.

처음 나시 고랭이 나왔을 때 너무 빨개서 놀랬습니다. 근데 보기와는 다르게 하나도 안 맵고 짜지도 않았습니다. 양은 1.5인분 정도 되는 양이었습니다.

 

잠잠 무스타박잠잠 zamzam

저희는 일부러 여러 가지 맛을 보려고 스몰 사이즈로 2가지(왼쪽 소고기, 오른쪽 치킨)를 주문하였습니다

무스타박은 소고기보다는 치킨이 조금 더 자극적이었고 둘 다 어디서 먹어본 듯한 익숙한 맛이었습니다.

대신 소스로 나오는 저 카레가 대박이었습니다. 무스타박과 너무 잘 어울렸고 맛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켜줍니다.

 

요리들이 전체적으로 양이 많았고 무스타박도 스몰 사이즈가 스몰 사이즈가 아니었어요. 저희는 배가 너무 불러서 남겼어요.

 

< 잠잠 바로가기 > 

 

잠잠 · 697-699 North Bridge Rd, 싱가포르 198675

★★★★☆ · Indian Muslim restaurant

www.google.co.kr

 

주소 : 697-699 North Bridge Rd, 싱가포르 198675

 


 

이것으로 싱가포르 맛집 후기를 마무리하였습니다. 실제로 간 식당은 더 있었지만 사진도 없기도 하고... 소개해주기 너무 민망할 정도로 별로였던 곳도 있어서 포스팅하지 않았습니다. 

 

가성비 좋고 현지의 분위기를 느끼시려면 호커센터를 많이 이용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다른 싱가포르 맛집 후기를 보시려면 밑에 글 참고해주세요.

 

2022.12.11 - [여행] - 싱가포르 맛집 후기 1탄 (킬리니 코피티암 카야토스트, Da Shi Jia 새우 국수, 호커 찬 본점, 미향원)

 

싱가포르 맛집 후기 1탄 (킬리니 코피티암 카야토스트, Da Shi Jia 새우 국수, 호커 찬 본점, 미향원)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데 식도락이라고 생각합니다. 싱가포르에서 다녀온 맛집들 솔직 리뷰하겠습니다. 저는 자극적인 것을 좋아하는 초등학생 입맛도 아니며 고수 같은 향을 즐기는 어른 입맛

yolodiary.com

2022.12.12 - [여행] - 싱가포르 맛집 후기 2탄 (송파 바쿠테, 신호사이 칠리크랩, 티옹바루 크로와상 )

 

싱가포르 맛집 후기 2탄 (송파 바쿠테, 신호사이 칠리크랩, 티옹바루 크로와상 )

대한민국 평균 30대 입맛의 싱가포르 맛집 후기 2탄입니다. 1. 송파 바쿠테 본점 송파 바쿠테는 2016년부터 시작해서 2022년까지 6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맛이 보장되는 음식점입니다. 바

yolodiary.com

2022.12.12 - [여행] - 싱가포르 맛집 후기 3탄 (푸티엔 PUTIEN, 라우 파 삿 Lau Pa Sat)

 

싱가포르 맛집 후기 3탄 (푸티엔 PUTIEN, 라우 파 삿 Lau Pa Sat)

싱가포르 맛집 솔직 후기 3탄입니다. 푸티엔과 라우 파샷에 관한 후기인데 다른 맛집 후기 시리즈 보단 음식점 개수가 적습니다. 그만큼 맛있는 식당이었다는 말이겠죠? 1. 푸티엔 ( PUTIEN ) 2000년

yolodiary.com

 

싱가포르 여행 준비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Carpe die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

TistoryWhaleSkin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