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싱가포르 / / 2022. 12. 15. 15:37

싱가포르 만다린 오리엔탈 5성급 럭셔리 호텔 추천 ( 마리나 베이 샌즈 뷰 )

 

싱가포르에는 랜드마크인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을 제외하고 유명한 럭셔리 호텔이 몇 군데 있습니다.

'만다린 오리엔탈', '더 풀러턴' , '더 플러턴 베이' , '릿츠 칼튼' 등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저희는 만다린 오리엔탈은 선택했습니다.

 

저희가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은 선택한 이유는 4가지였습니다.

 

1. 마리나 베이 샌즈 뷰를 볼 수 있는 호텔 중 합리적인 가격의 호텔

 싱가포르 랜드마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위치에 있는 주위 호텔 중에서는 저렴했습니다.

 

2. 관광지와 가까운 위치

 머라이어 공원, 가든스 바이 더 베이 등 유명한 관광지와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3. 럭셔리 수영장

싱가포르에서 수영장 뷰가 가장 이쁘다고 소문난 호텔입니다.

 

4. 조식

조식 종류도 많고 맛있다고 소문난 호텔입니다.

 


 

만다린 오린엔탈 싱가포르 ( Mandarin Oriental )


1. 호텔 소개 및 룸 내부

 

만다린 오리엔탈 싱가포르

만다린 오리엔탈은 1963년에 시작한 홍콩, 태국의 합작 호텔 브랜드입니다. 세계에서 여러 상을 받으면서 빠르게 자리를 잡아 나갔으며 미슐랭 가이드 2~3 스타 최고급 레스토랑을 입점시키는 호텔입니다.

 

방들이 배치되어 있는 구조를 보고 개미집이 떠올랐습니다. 한 마리 개미가 된듯한 기분이었습니다.

 

저희는 큰 마음먹고 마리나 베이 샌즈 뷰 방으로 예약했습니다. 뷰 마다 가격이 상이하더라고요. 꿀팁으로는 수영장 뷰 방을 예약하셨더라도 마리나 베이 샌즈는 옆으로 보이실 거예요.

 

방 안에서 본 마리나 베이 샌즈 뷰입니다. 루이비통 건물도 보이네요. 참고로 야경은 더 감동입니다. (스포 주의)

 

저기 멀리 머라이어 공원도 보입니다. 실제로 보시면 사진보다 훨씬 가깝게 보입니다.

 

러기지 랙이 엄청 넓습니다. 캐리어 2개는 거뜬합니다.

러기지 랙이 있는 호텔을 처음 경험해봤는데 너무 편했습니다.

그리고 티비랑 스마트폰이랑 미러링 됩니다. 유튜브나 넥플렉스 볼 수 있습니다.

너무 만족한 소소한 부분들이었습니다. 

 

침대도 청결했고 너무 편했습니다. 그리고 뷰를 감상할 수 있는 1인용 소파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웰컴 드링크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고급스러운 병에 담겨 있어서 처음에는 공짜인 줄 몰랐습니다. 하지만 공짜이니 걱정 말고 드셔도 됩니다. 파인애플과 사과 맛 주스입니다.

 

물도 고급스러운 큰 병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코로나에 시국에 맞게 care 제품이 있고 차도 유명한 'TWG' 브랜드 걸로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탁자 밑으로는 미니바가 있고 냉장고 안에도 여러 음료들이 있습니다. 탁자 밑 상품들은 다 요금이 발생한다는 점 주의하셔야 합니다.

 

화장실은 대리석으로 되어 있어 고급스럽고 깨끗했습니다. 어메니티는 딥디크입니다. 환경보호를 위해 일회용품으로 따로 있진 않고 사워장 벽면에 다회용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의 자랑입니다. 룸 안에서 본 야경입니다. 뷰가 진짜 너무 멋지지 않습니까? 야경을 보면서 맥주를 마시니 진짜 꿀맛이었습니다.

 

 

2. 호텔 수영장

 

만다린 오리엔탈의 또 다른 자랑거리 수영장입니다. 선베드가 카바나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선베드 카바나 둘 다 무료입니다. 수영장 옆에는 바가 있는데 스탠드 테이블에서 옷을 입고 술을 먹는 사람들이 바로 옆에 있어서 뭔가 느낌이 이상하긴 하더라고요.

 

꿀팁

카바나를 맡으려면 아침 일찍 나오셔서 맡으셔야 합니다. 카바나 자리 전쟁이 심합니다. 선베드는 많기 때문에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수영장에서 바라보는 노을 이쁩니다. 비치타월도 수영장에 있으니 룸에서 수건 가지고 오실 필요 없습니다.

수영장 야경 미쳤지 않습니까?  룸 안에서 보면 거울이 중간에서 시야를 방해했는데 수영장에서 보니 황홀하다는 말까지 나오더라고요.

 

수영장 야경도 이뻤어요. 조명이 너무 이쁘게 배치되어 있더라고요. 밤 되니 추워져서 그런지 사람들은 많이 없었지만 사진을 찍기 위해서라도 밤에 수영장을 가봐야 합니다.

 

싱가포르 플라이어를 머리띠 삼아 재미있는 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

 

 

3. 호텔 조식

 

제가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을 선택한 이유 중 하나인 조식입니다. 모든 음식들이 뷔폐식으로 되어 있고 종류도 많고 맛있었습니다. 

 

과일 중에 패션 후르츠가 있더라고요. 사람들이 비싼 과일이라서 그런지 많이 먹더라고요. 처음 먹어봤는데 제 입맛에는 안 맞았습니다.

진짜 생과일 주스입니다. 직원이 뒤에서 직접 생과일로 갈아 주더라고요. 종류도 많고 맛있었습니다.

참고로 커피는 직원이 직접 와서 주문을 받습니다.

 

빵돌이인 저한테는 천국이었습니다. 종류도 많고 유기농에 글로텐프리 빵도 있었습니다. 고객들을 생각하는 마음 칭찬합니다.

 

먹는데 정신이 팔려서 사진이 많이 없네요. 음식 종류 많습니다. 새우 국수도 있었고 계란을 메인으로 하는 요리 등 종류가 많아서 기호에 맞게 드실 수 있습니다.

 

디저트로 먹을 만한 시리얼과 요거트도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릭요거트를 좋아해서 너무 만족했습니다. 

 

만다린 오리엔탈 조식이 맛있다는 소문에 100% 공감했습니다. 마냥 종류만 많은 게 아니라 맛도 있었습니다.

 


 

이번 여행에서 항공편 제외하고 가장 많은 지출을 만들어낸 녀석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편이었습니다.

가격은 비쌌지만 그만한 값어치를 했던 곳 같습니다.

며칠 동안 숙박은 어려울 수도 있지만 하루 이틀 정도는 숙박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 싱가포르 센토나 섬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더 아웃포스트 호텔 추천드립니다. 

밑에 글 참고해보세요

2022.12.14 - [여행] - 싱가포르 센토나 섬 가성비 좋은 더 아웃포스트 5성급 호텔 추천

 

싱가포르 센토나 섬 가성비 좋은 더 아웃포스트 5성급 호텔 추천

다들 센토나 섬은 당일 치기로 계획 많이 하시죠?? 저는 센토나 섬도 아름다운 해변과 액티비티,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 등 즐길게 많아 며칠 동안 휴양하기에 충분히 매력이 있는 곳이라

yolodiary.com

 

여행 준비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Carpe die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

TistoryWhaleSkin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