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호주

시드니 가성비 맛집 P'Nut Street Noodles 솔직 후기

Yolo.Hoony 2023. 5. 15.
 

시드니를 여행하면서 다녔던 음식점들을 내 돈 내산 솔직 후기를 해보겠습니다.
처음 후기는 가성비가 좋은 'P'Nut Street Noodles'입니다.

 

시드니 맛집 소개 & 위치


시드니 맛집시드니 맛집
시드니 맛집

P'Nut Street Noodles는 시드니에서 동남아시아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인기 있는 체인점입니다. P'Nut Street Noodles는 정통 재료와 전통 조리법과 요리 기술로 요리하여 현지에 가지 않아도 정통 동남아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신선하고 질 좋은 재료를 사용하며 국수, 볶음밥, 덮밥 등 다양한 요리가 있습니다.

P'Nut Street Noodleds의 가장 큰 장점은 가성비라고 생각합니다. 메뉴 가격은 15달러에서 20달러 사이로 구성되어 있고 양이 많습니다. 2명에서 간다면 메인 요리 하나랑 사이드 요리 하나 먹으면 충분히 든든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위치
지점 주소
시드니 올림픽점  Corner of Dawn Fraser Avenue &, Olympic Blvd, Sydney Olympic Park NSW 2127 오스트레일리아
발만점 415 Darling St, Balmain NSW 2041 오스트레일리아
록스점 26 Playfair St, The Rocks NSW 2000 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 맛집 메뉴 & 이벤트


시드니 맛집시드니 맛집
시드니 맛집
시드니 맛집시드니 맛집
시드니 맛집

대표 메뉴에는 태국식 볶음면, 볶음밥, 덮밥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수프, 튀김류, 치킨 등 사이드 메뉴도 있습니다.
때때로 이벤트 행사도 하고 있으니 타이밍 맞으면 더 싸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랑 전체 메뉴는 아래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드니 맛집

 

시드니 맛집 솔직 후기


시드니 첫날 점심으로 먹고 시드니 여행 내내 생각나서 한번 더 먹었습니다.
첫날에는 양이 많은 줄 모르고 3명에서 각자 메뉴 한 개씩 시키고 +6달러 하면 빵 콜라 세트까지 시켰습니다. 배 터지는 줄 알았어요. 입맛에 맞아서 빵은 남기더라도 주 메뉴들은 다 먹었습니다.

 

시드니 맛집
시드니 맛집

최고의 가성비 음식은 볶음밥입니다.

시드니 맛집시드니 맛집
시드니 맛집

브로콜리랑 고기 보이시나요?! 신선한 재료들이 큼직큼직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크기만 큰 게 아니라 양도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기름기가 많아 느끼하거나 그렇지 않았고 간도 적당하니 제 입맛에는 딱이었습니다. 어린 친구들도 충분히 먹을 수 있을 정도였어요.

 

볶음누들도 맛있었습니다. 간장베이스의 양념인데 간이 그렇게 세지는 않았지만 조금 달았습니다. 그래도 맛있었어요

 

시드니 맛집
시드니 맛집

6불만 추가하면 세트로 나오는 인도의 난이랑 비슷생긴 빵도 카레베이스의 소스랑 먹으니 별미였습니다.

 

시드니 맛집
시드니 맛집

아래 사진은 두번째 방문일 때 메뉴입니다.

 

시드니 맛집
시드니 맛집

볶음밥이 생각나서 한번 더 갔던 거라 또 시켰어요. 사이드로 오징어 튀김을 먹었는데 튀김은 바싹했고 속은 쫀득했어요. 둘이서 메뉴 하나 시켰을 때 양이나 재미가 부족할 수 있는 점을 채워졌어요.

 

먹어본 음식 중에 베스트는 볶음밥이고  그다음은 오징어튀김, 누들, 빵입니다.

호주를 여행하면서 가장 많이 지출됐던 비용 중 하나가 식비였는데 이곳은 가성비 좋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식비 걱정을 덜어줬던 곳입니다. 특히 두, 세명의 인원이 먹기에는 진짜 싸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니 강추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