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싱가포르 / / 2022. 12. 9. 23:26

싱가포르 인생샷 포토존 (포르캐닝, Level33, 올드힐, 슈퍼트리쇼, 바게트샷)

 

다들 '여행에서 남는 건 사진뿐이라는 말'  한 번씩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요즘에 제가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싱가포르 여행을 다녀온 후에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찍은 사진이 많지 않아 포스팅할 때 쓸 사진이 없습니다. 여러분들은 멋진 추억 간직할 수 있게 싱가포르에서 인생 샷 찍을 수 있는 포토존 추천드리겠습니다. 

 

 


 

1. 포르 캐닝 파크  ( Fort Canning Park Tree Tunnel ) 


 

포르 캐닝 파크 트리 터널 Fort Canning Park Tree Tunnel

 

제가 이번 싱가포르 여행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인생 샷입니다. 솔직히 관광지로써는 특별난 게 없습니다. 뒤쪽으로 작은 공원이 있는게 끝입니다. 최고의 단점은 사진을 찍기 위해서 많이 기다려야 한다는 것입니다. SNS에서 많이 유명해지면서 사진을 찍기 위해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밑에 사진에는 사람이 진짜 없는 편입니다. 터널 중앙에서 줄 서서 기다리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저희도 터널에서 거의 1~2시간 정도 기다린 거 같습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 사진 한장을 찍기 위해서라도 꼭 가야 하는 곳입니다. 저 사진을 찍는다면 기다린 보람이 있지 않을까요?

 

꿀팁

기다리는 시간을 최소로 하실려면 오전에 10시 이전에 가시는 거를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최대한 바닥에서 찍어야지만 저런 각도가 나옵니다. 촬영해주는 사람이 힘들 순 있지만 한 순간만 버텨서 인생샷 찍어오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단체 사진도 가능합니다. 제가 갔을 때는 사진을 대신 찍어주는 분이 있었습니다. 공짜로 찍어주시기도 하시던데 사진이 마음에 들면 팁을 주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 포르 캐닝 파크 트리 터널 바로가기 >

 

포르 캐닝 파크 트리 터널 · 51 Canning Rise, Singapore 179872

★★★★★ · 정원

www.google.co.kr

주소 : 51 Canning Rise, Singapore 179872

 

 

2. Old Hill Street Police Station


Old Hill Street Police Station

1934년에 지어졌으며 과거 경찰서였던 건물인데 900개가 넘는 무지갯빛 창문이 있습니다. 

이쁜 창문과 다리, 그리고 강을 뒷 배경으로 찍으니 사진이 너무 잘 나오더라고요. 

 

 

 

꿀팁

낮에가는 것보다 저녁에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불빛이 있고 없고 차이가 너무 큽니다. 그리고 건물 너무 가까이에서 찍으니 저런 느낌이 나오지 않습니다. 다리를 건너 건물에서 떨어져서 건물 전체가 나오도록 찍는 걸 추천드립니다.

 

< Old Hill Street Police Station 바로가기>

 

Old Hill Street Police Station · 140 Hill St, 싱가포르 179369

★★★★★ · 역사적 명소

www.google.co.kr

주소 : 140 Hill St, 싱가포르 179369

 

 

3. Level 33


level33 야경

싱가포르 최고의 야경 맛집입니다. Level33은 빌딩 33층에 위치한 음식점입니다. 음식점이 실내와 야외테라스로 나눠져 있는데 야외 테라스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야외 테라스에 앉기 위해서는 예약을 하셔야합니다. 그런데 문제는 야경 맛집으로 소문이 나서 몇 달 치 예약은 다 찼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싱가포르 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미리 예약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야외 테라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최소 요금 등 몇몇 조건이 있으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저 야경을 보면서 음식을 먹는다면  값진 추억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 Level 33 예약 바로가기 >

 

LeVeL33 Reservations

 

www.sevenrooms.com

 

꿀팁

혹시나 예약을 못하셨더라도 아쉬워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도 예약을 못 했지만 야외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야외에는 예약테이블 말고도 스탠드 테이블도 있습니다. 그곳에서 야경을 보실 수도 있습니다. 만약에 실내 밖에 자리가 없으시면 실내에 있다가 야외 스탠드 테이블 자리가 나면 자리를 옮기시면 됩니다. 

 

직접 양조장을 운영해서 맥주는 맛있었습니다. Level 33이라는 시그니쳐 맥주가 있는데 맛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양갈비와 포크스테이크를 먹었습니다. 양갈비는 추천할 정도로 맛있었는데 포크 스테이크는 그냥 보통이었습니다..

 

< Level33 바로가기 > 

 

LeVeL33 · 8 Marina Blvd, #33 - 01, 싱가포르 018981

★★★★☆ · 음식점

www.google.co.kr

주소 : 8 Marina Blvd, #33 - 01, 싱가포르 018981

 

 

 

4. 슈퍼 트리쇼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안에 있고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저녁 7시 40분쯤에 시작합니다. 저는 일부로 전체적으로 볼 수 있게 좀 떨어져서 계단에서 관람했는데 나쁘지 않았습니다. 바로 밑에서 관람하시거나 좋은 자리에서 관람하시려면 여유롭게 가셔서 미리 자리를 맡으셔야 합니다.

 

< 슈퍼트리쇼 바로가기 >

 

주소 : 18 Marina Gardens Dr, 싱가포르 018953

 

5.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바게트 샷


 

여행 가셨으면 재미있는 사진도 찍으셔야죠? 유명한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을 먹는 사진입니다. 길을 걸어가다 우연히 바게트 샷 각도가 나와 찍게 된 사진입니다. 저희가 찍은 장소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아마 다른 곳에서도 바게트샷을 찍을 수 있을 테니 원하시는 곳에서 추억사진 남기시면 됩니다. 버스 정류장 바로 근처에 있습니다.

 

< 바게트 샷 위치 바로가기 >

 

 

 


 

매우 주관적인 인생 포토존이었습니다. 당연히 싱가포르에는 이곳들 말고도 이쁜 곳들 많겠죠? 다들 이쁘고 멋진 인생샷 찍고 오시길 바라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 댓글 달아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Carpe die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

TistoryWhaleSkin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