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괌

[추억팔이] 괌 4박6일 여행 일정 공유

Yolo.Hoony 2022. 12. 26.
 

저희는 코로나 터지기 바로 직전 운 좋게 괌을 다녀왔습니다.

그 후 바로 코로나가 터져서 약 3년 동안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그나마 최근에 슬슬 사람들이 해외여행을 다시 많이 떠나는 분위기입니다. 

 

비록 2019년 일정이지만 괌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충분히 도움 될 것 같아 공유해 드립니다.

 

 


 

1. 전체 일정


주의 : 공유하는 일정은 2019년도에 다녀온 일정입니다.

 

괌 4박 6일 여행

괌은 휴양을 즐기기 위해 다녀오거나 출산 여행으로 많이 다녀오는 곳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괌 여행을 말할 때 one괌, two괌이라고 말하곤 합니다. 여러 번 여행을 다녀올 만큼 매력이 있는 곳입니다.

저희는 2019년 코로나 터지기 전 처음으로 괌을 4박 6일 다녀왔습니다.

항공기 편은 밤에 출발하여 새벽에 도착하는 것을 선택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몸이 피곤할 순 있지만 짧은 일정에서 비행기 안에서 소비되는 시간을 최소화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꼭 렌트를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길이 잘 되어 있어서 운전하기 쉽고 지역마다 매력이 다른 자연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괌 4박 6일 여행

숙박은 피에스타에서 3박을 하고 두짓타니에서 1박을 했습니다.

음식은 햄버거 도장 깨기를 도전했고 로컬음식 위주로 먹었습니다.

호텔과 맛집에 관한 글은 따로 포스팅하여 글 마지막에 남겨 놓겠습니다.

 

 

 

2. 준비물


괌 4박 6일 여행

준비물 목록입니다.

국내면허증만 았어도 렌트가능합니다.  30일 이상 렌트하시려면 국제면허증도 같이 필요합니다. 

멀티어댑터 챙기셔야 합니다. 괌은 한국과 다르게 110V 전압을 사용합니다.

스노클링과 스쿠버다이빙을 즐기시려면 관련 용품들도 준비하셔야 합니다. 오리발은 괌 현지에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중요

코로나로 인해 추가로 준비하셔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백신 접종 증명서입니다. 

백신 접종 증명서느 아래 글 참고하시면 쉽게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지만 같은 내용입니다)

 

2022.11.23 - [해외 여행/싱가포르] - 싱가포르 여행 입국 서류 준비하기

 

싱가포르 여행 입국 서류 준비하기

최근에 와이프가 급하게 수술을 하게 되었습니다. ㅠㅠ 생에 처음 하는 수술이었던 와이프.... 겁먹고 우울해 있던 와이프를 위해 급하게 해외여행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여행의 목적지

yolodiary.com

 

목록에는 없지만 해외에서 결제 가능한 카드도 잊으시면 안 됩니다.

혹시나 카드를 고민 중이시라면 해외에서 쓰기 좋은 카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가 실제로 유용하게 쓰고 있는 카드인데 해외 여행할 때 필수 아이템입니다.

 

2022.11.30 - [해외 여행/싱가포르] - 해외에서 쓰기 좋은 카드 추천 - 트래블 월렛 체크카드 외 1

 

해외에서 쓰기 좋은 카드 추천 - 트래블 월렛 체크카드 외 1

다들 해외여행에서 결제하실 때 무슨 카드를 사용하시나요?? 저는 이때까지 신용카드를 많이 사용했습니다. 현금을 사용하자니 분실 우려도 있고 카드 결제가 가능한 곳은 웬만하면 신용카드로

yolodiary.com

 

 

3. 쇼핑팁


괌 4박 6일 여행

괌은 쇼핑으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명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가 국내보다 현지에서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유아용 용품도 인기가 많습니다.

 

 

저희가 쇼핑한 아이템들입니다. 큰 마음 먹고 플렉스 했습니다.

큰 마음먹고 보테가 베네타를 갔었는데 신상품도 국내보다 60만원 정도 저렴하게 판매했습니다.

그리고 키플링, 샘소나이트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괌 특유의 유니크한 상품들도 많으니 잘 찾으셔서 성공적인 쇼핑 하시길 바랍니다.

 

 

괌 여행 도움되는 정보

 

 

괌 월별 날씨와 여행하기 좋은 시기

코로나가 터지기 직전에 운 좋게 괌 여행을 다녀왔었습니다. 첫 괌 여행이 너무 만족스러워서 언제라도 시간이 된다면 괌을 다시 가고 싶은 마음이 있었는데.. 코로나가 터지는 바람에... 아직까

yolodiary.com

 

괌 여행 입국 서류 준비하기

괌을 여행하기 위해서는 필요한 입국서류가 3가지 있습니다. 신분증 코로나19 백신접종증명서 전자세관신고서 2022년 6월 12일 이후 코로나19 음성확인서 및 회복증명서는 제출하지 않습니다. 그

yolodiary.com

 

[추억팔이] 괌 호텔 리조트, 햄버거 맛집 추천, 관광지 추천

2019년 괌 여행에서 이용했던 호텔, 햄버거 맛집을 기억에 남는 곳만 소개하려 합니다. 이용했던 호텔은 괌 크라운 플라자 호텔(구 피에스타 리조트), 두짓타니입니다. 기억에 남는 햄버거 맛집은

yolodiary.com

 

괌 여행 기본 정보들 - 통화, 물가, 시간, 비자 등등

한국에서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하나가 괌입니다. 한국에서 괌이 인기 있는 이유는 직항 약 5시간의 짧은 비행시간 일주일 이내로 짧게 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곳 미국을 느낄 수 있는 여행지 아

yolodiary.com

 


 

부족한 내용이지만 조금이나마 괌 여행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괌 여행 되세요

Carpe die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