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괌 여행에서 이용했던 호텔, 햄버거 맛집을 기억에 남는 곳만 소개하려 합니다.
이용했던 호텔은 괌 크라운 플라자 호텔(구 피에스타 리조트), 두짓타니입니다.
기억에 남는 햄버거 맛집은 모사스 조인트, 메스클라 도스, 햄브로스입니다.
기억에 남는 관광지는 세티 만 전망대와 메리조 공원입니다.
호텔, 햄버거 맛집, 관광 순으로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크라운 플라자 호텔 (구 피에스타 리조트)
2019년에는 호텔 이름이 피에스타 리조트였는데 지난 11월에 리모델링하면서 크라운 플라자 호텔로 변경되었습니다.
노후된 시설들을 최신식의 성능을 보여주는 시설로 교체하는 대규모의 보수 공사를 했습니다.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은 안토니오 B. 원 팻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7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씨 트랙을 할 수 있는 수족관 언더 워터 월드와 다양한 명품 매장이 즐비한 티 갤러리아 몰이 차로 약 5분 거리에 있으며, 마이크로네시아 몰이 차로 약 10분 거리에 있어 쇼핑하기에 편리합니다.
하지만 저희가 크라운 플라자 호텔 (구 피에스타 리조트)를 선택했던 가장 큰 이유는 호캉스였습니다.
호텔 바로 앞에는 투몬비치가 있는데 호텔이랑 연결되어 있다고 보시면 될 정도로 가깝습니다.
호텔 이용객만 이용할 수 있는 해수욕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투몬비치에서 스노클링을 즐기시고 무료로 이용가능 한 선베드에서 쉬시면 낙원이 따로 없습니다.
그리고 투몬비치와 호텔 사이에 수영장도 있었는데 스노클링이 지겨울 즘에 수영장에서 공놀이하면서 호캉스를 즐기시면 됩니다.
최근에는 수영장이 더 멋지게 리모델링되었습니다. 호캉스 하는 기분이 더 날 것 같습니다.
다음에 괌에 다시 간다면 또 이용하고 싶을 정도로 가성비 좋고 기억에 남은 호텔이었습니다.
괌 여행 준비하신다면 크라운 플라자 호텔 (구 피에스타 리조트) 꼭 알아보시길 강력 추천드립니다.
< 크라운 플라자 호텔 (구 피에스타 리조트) 바로가기 >
주소 : 801 Pale San Vitores Rd, Tamuning, 96913 괌
두짓타니 호텔
저희가 처음으로 이용했던 5성급 호텔이라 저희에게는 더 의미 있는 곳입니다.
두짓타니 호텔은 괌에 얼마 없는 5성급 호텔 중 한 곳입니다.
괌 시내와 가까워서 접근성이 좋고 투몬비치를 끼고 있어서 최고의 위치에 있습니다.
호텔 안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과 럭셔리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두짓타니의 최고의 장점입니다. 수영장이 너무 이쁘게 잘 구성되어 있습니다.
야자수와 각종 식물 등 조경이 수영장과 잘 어울리게 되어있고 선베드뿐만 아니라 움막 스타일의 카바나도 있어서 가족끼리 단체로 오셔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투몬비치에도 사용할 수 있는 선베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두짓타니에서 볼 수 있는 야경도 장관입니다.
조명이 켜지면 밝을 때랑 다른 분위기의 수영장이 나타나면서 인생샷 찍을 수 있는 곳으로 변합니다.
저녁에도 온수가 나와서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녁에도 안전요원이 배치되어 있어 마음 편안하게 놀 수 있습니다.
저희가 크리스마스 시즌에 갔었는데 그 시즌에 맞는 웰컴 스낵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5성급 호텔답게 호텔 내부는 넓고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모던한 인테리어 덕분에 고급스러운 분위기였습니다.
첫 5성급 호텔 입성을 기념하며 찰칵~
주소 : 1227 Pale San Vitores Rd, Tamuning, 96913 괌
괌 여행에서 기억에 남는 곳은 남부 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희가 갔던 곳 이외에도 남부 쪽에 멋진 곳이 많이 있으니 꼭 알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괌 관광지 추천 세타 만 전망대
괌에서 일몰 보기 좋은 곳입니다.
도로를 따라가다 보면 위에 표지판이 보이실 겁니다.
표지판을 지나면 바로 작은 주차장이 나오는데 거기에 주차하시고 올라가시면 됩니다.
전망대까지 거리는 멀지 않습니다.
약간 허무할 정도로 가깝긴 하지만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일몰은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일몰 너무 아름답지 않습니까?
노을 질 때 하늘이 연보라색이었는데 카메라가 담지를 못해서 아쉽습니다.
넓은 초원 위에 아름다운 하늘과 밝은 해가 떠 있는데 감동이었습니다.
다들 다가오는 2023년 새해에 좋은 기운 받으러 세타 만 전망대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옆으로 자란 야자수가 있길래 추억에 남는 사진 하나 남겼습니다.
하지만... 후폭풍이 있을 줄 몰랐습니다.
저처럼 피부가 예민한 분은 저랑 같은 포즈 하실 때 조심하셔야 합니다. 다행히 금방 회복됐었습니다.
괌 관광지 추천 메리조 공원
메리조 공원은 인생 샷 남기러 갔던 곳입니다.
현지인들이 많이 오고 사진 찍으러 많이 찾아오시는 곳입니다.
차 없이는 가기 어려운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공원 규모가 크진 않았지만 해변에서 놀 수 있고 예쁜 나무들이 있는 곳입니다.
밝을 때 가는 곳도 좋으나 저는 해가 저물 무렵에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래야 인생샷 찍을 수 있습니다.
후기에는 사진 찍는 사람이 많아서 기다려야 한다고 했었는데 저희는 타이밍 좋았던지 별로 기다리지 않고 사진 찍을 수 있었습니다.
괌 관광지 추천 돌핀 투어
괌에는 많은 돌핀 투어회사가 있을 것입니다. 그 중에 마음에 드시는걸 선택하시면 됩니다.
눈 앞에서 돌고래 가족을 볼 수 있습니다. 돌고래들이 점프하면서 배를 따라오는데 너무 신기했었습니다.
애들과 함께 괌 여행 계획 중이시라면 강력 추천드립니다. 실제로는 같이 간 어른들이 더 좋아했었습니다.
저희는 투어 중에 거북이도 봤습니다.
가이드 말로는 거북이 보는거는 진짜 운이 좋아야만 볼 수 있다고 했는데 저희는 운 좋게 한마리 봤습니다.
돌고래 보는 것 이외에도 낚시, 스노쿨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섬나라에 여행 갔으니 바다에서 재미있는 액티비티도 즐기고 오시길 추천드립니다.
괌 여행 도움되는 정보
블로그 하기 전에 여행 다녀온 거라 사진들이 미흡해서 정보가 많이 부족합니다.
하지만 소개해드린 곳들이 다녀온 후에도 기억에 남았던 곳들이니 꼭 알아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괌 여행 준비하시는데 조금이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Carpe diem
'해외 여행 > 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괌 햄버거 맛집 추천 (0) | 2023.04.19 |
---|---|
괌 여행 입국 서류 준비하기 (0) | 2023.01.09 |
괌 여행 기본 정보들 - 통화, 물가, 시간, 비자 등등 (0) | 2023.01.09 |
괌 월별 날씨와 여행하기 좋은 시기 (0) | 2023.01.04 |
[추억팔이] 괌 4박6일 여행 일정 공유 (0) | 2022.12.26 |
댓글